자유 게시판

인디애니페스트 2017 자원활동가, 인디애니페스트의 친구 '애니Mate'를 모집합니다!

작성자
인디애니페스트 2017 집행위원회
작성일
2017-07-11 15:55
조회
1532
인디애니페스트 2017 자원활동가 '애니Mate' 모집!
  
‘축제’, ‘영화제’를 꿈꾸는 그대여, 이제 실물 감각을 키워라!
 
생각만으로 가능한 일은 없다. ‘축제’, ‘영화제’, ‘독립애니메이션’이 궁금하다면? 직접 뛰어드는 수 밖에!
작아서 더 재밌고, 자원활동가 한 명 한 명이 소중한 인디애니페스트에서
자신이 어떤 일을 좋아하는지, 어떤 일을 잘할 수 있는지 발견하시길 바랍니다.
 
인디애니페스트란?
 
매년 9월, 어김없이 찾아오는 세계 유일의 아시아 애니메이션 영화제!
올해 제13회 인디애니페스트2017은 9월 21일부터 9월 26일까지 서울애니메이션센터에서 개최됩니다.
독립애니메이션의, 독립애니메이션에 의한, 독립애니메이션을 위한 축제 인디애니페스트가 작년부터 세계 유일의 아시아 애니메이션 영화제로 첫 발자국을 뗐습니다. 세계 유일의 독립애니메이션영화제 ‘인디애니페스트’와 함께 하실 분은 모집요강으로 고고고!
 
 '애니Mate'란?
  
인디애니페스트의 친구! 애니Mate!
Animate의 ‘생기를 불어넣다’라는 의미와 인디애니페스트의 친구라는 두 가지 의미로 탄생한 인디애니페스트의 자원활동가를 지칭하는 ‘애니Mate'!
인디애니페스트2017 영화제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자원활동가를 모집합니다!

접수기간
2017년 7월 10일(월) 부터 7월 30일(일) 자정까지

지원방법
․ 영화제 공식홈페이지(http://www.ianifest.org)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ianifest@naverc.om), 우편, 혹은 팩스로 접수(첨부된 모집 요강에 보다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 지원 세부분야를 명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 첨부되어 있는 모집요강(pdf 파일)을 참고 부탁드리며, 접수 및 문의사항은
인디애니페스트 집행위원회 전화 02-313-1030 혹은 이메일 ianifest@naver.com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분들의 지원 부탁드립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