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작성자
kocca콘텐츠시연장
작성일
2017-09-04 11:24
조회
16

[공연] kocca콘텐츠시연장 개관공연 <데이드림>

kocca 콘텐츠시연장 개관 기획공연
_where the magic begins
_복잡하고 삭막한 도심 속 자유로운 상상에서 펼쳐지는 꿈같은 축제

2017.9.6 (수)
kocca 콘텐츠시연장

예술과 기술이 빚어낸 다감각 체험 공연 <데이드림>이 2017년 9월,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시연장에서 관객을 찾아간다.

공연문화예술과 산업기술, 공간경험이 조화롭게 결합된 <데이드림>은 획일화된 무대에서 이루어지는 하나의 공연이 아닌 다양한 공간과 시각선, 예상할 수 없는 움직임과 에너지를 창조해내는 새로운 퍼포먼스이자 몰입의 경지이다.
콘텐츠시연장의 개관을 기념해 첫 선을 보이는 <데이드림>은 삭막한 도심 속, 미지의 존재인 요정의 초대로 마 법처럼 펼쳐지는 꿈같은 축제다.
뉴미디어 기반의 다양하고 혁신적인 무대실험과 퍼포먼스로 국내에서 주목받아 온 <데이드림>의 제작팀 라디칼은 현대무용과 AR, BT(바이오테크), 홀로그램 기술이 결합된 무대를 통해 ‘관람’이 아닌 ‘체험’을 선사한다.
미지의 길, 복제의 방, 감각의 방으로 이어지는 체험의 공간에서 관객들은 시청각부터 미각, 촉각까지 인간의 모든 감각을 깨우는 경험의 무대로 초대된다.

————————
예술과 기술이 빚어낸 체험공연 <데이드림>이 안겨줄 또 다른 잊지 못할 날

미지의 길 MYSTIC ROAD
꿈을 잊고 살아가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보내진 신비로운 초대장.
그리고 그 미지의 세계로 떠나는 첫 여정이 이 길에서 시작된다.
현실과 꿈의 경계인 마지막 길에서 그들은 어떤 존재와 마주할 것인가…
미지의 길은 서로 다른 차원이 충돌하는 공간으로 현실의 요소와 환상의 요소들이 공존하는 공간이자 트랜지션의 길목이다. 관객들에게 현실에서 꿈으로 들어가는 첫 단계의 체험을 미지의 길에서 전달한다.

복제의 방 CHAMBER OF FABRICATION
미지의 길을 통해 다다른 복제의 방.
마법이 서린 이 방에서 정령들은 클론들을 통해 현대인(게스트)들이 현실에서 천편일률적인 삶을 살고 있는 것은 아닌지 돌아보게 하고, 그즐의 행동을 복제하며 대화를 시도한다. 이 조우는 현대인들이 평소에 느끼지 못했던 새로운 감각들을 꺠어나게 한다. 이 공간에서 게스트들은 마법이 서린 그들의 오브제와 그들의 의사소통 방식을 체험하게 된다.

감각의 방 CHAMBER OF MANY SENSES
복제의 방을 거쳐 또 하나의 숨겨진 대공간, 감각의 방.
지금까지의 여정을 통해 게스트들의 새로운 감각이 열리고 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정령들과 님프, 클론들이 게스트들과 함께 그들의 심장과도 같은 공간이 감각의 방에 다다른다. 이 방에서 그들이 펼칠 감각의 축제는 규칙성의 굴레를 깨고 새로운 감각, 새로운 지각을 얻게 한다. 게스트와 호스트들은 하나가 되어 공간의 탄생을 기념하며 축제를 즐긴다.

————————
크레딧

주최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시연장⎜주관 RADICAL⎜후원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RADICAL_PRODUCED by
총감독 Victor Jan ⎜연출 오 루피나 ⎜미술 백민주 ⎜안무 최현원 ⎜음악 이상훈 ⎜푸드테크 서정욱 세프, 정인아
RADICAL_PLAYED by
박규리⎜강혜연⎜조원석⎜김주호, 김근형, 선정찬, 이원혁⎜권수임, 양성령, 최민지, 이수성

공연 예약하기 >> https://goo.gl/forms/l8eaDRzh1gnTrtLD3
전체 0